부산 가족탕 추천! 프라이빗 온천을 즐길 수 있는 BEST5
부산에서 프라이빗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가족탕을 찾고 계신가요? 조용한 휴식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부산 가족탕 5곳을 추천합니다. 히노끼탕, 자연 온천수, 넓은 스파 시설까지 갖춘 최고의 가족탕 리스트를 확인하세요!
1.녹천온천호텔
1962년 녹천탕이 오픈했습니다. 동래 온천은 약 알칼리성 온천수로 신경통, 피부병 등에 효능이 있으며,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온천입니다.
부산에서 가족탕으로 유명한 녹천 온천 호텔입니다. 전 객실에 65℃ 온천수가 공급됩니다. 시설이 깨끗하고 온돌방, 침대 선택 가능합니다.
![]() |
녹천온천호텔 |
📌녹천온천호텔 정보
- 이용 요금: 기본 42,000원부터
- 이용 안내: 예약 없이 선착순 운영
- 대기 시간: 공휴일 및 주말에는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음
- 운영 상황: 주말에는 가족탕 조기 마감 가능
- 전화 번호: 0507-1450-1059
방문 전 여유 있게 도착하는 것이 좋으며, 정확한 운영 여부는 전화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.
덴바스타 포레스트호텔은 숲 뷰와 함께 히노끼탕을 즐길 수 있는 부산 숙소로, 사계절마다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 도심에서 벗어나 힐링하기 좋으며, 넓은 스파 욕조와 가성비 좋은 가격대로 가족 여행객에게도 추천됩니다.
기장에 위치한 동부산 온천 스파 호텔은 전 객실 온천수 공급이 되어 가족탕을 프라이빗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추가 인원에 따라 요금이 부과됩니다.
온천장역에서 도보 15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, 넓은 주차장도 갖춘 편리한 숙소입니다. 2024년 리모델링으로 더욱 깨끗하고 쾌적한 시설에서 넓은 온천탕과 깔끔한 객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